Friday, July 8, 2016

외환 거래 과정 아메 다 바드






+

EvenForex EvenForex는 통화 쌍, 주식 지수를 거래 허용 주요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EvenForex 긍정적으로 끝나는 상인의 다른 유형에 대한 선택입니다. 우리는 EvenForex는 정교한 거래 솔루션을 제공, 1 등급 은행 및 유동성 공급자의 높은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각 초점과 외환 거래의 모든 측면에 강한 EvenForex 사업으로 성장하고있다. Evenforex 제공 외환 통화 쌍과 CFD의. 세계 수준의 지원, 최적의 플랫폼, ECN 환경에서 우수한 가격 장점 낮은 확산. 즉 24 X 7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지원 티어 1 유동성 글로벌 사무소와 MT4 없음을 다루는 책상 / 순수 ECN 브로커 우수 실행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입니다. EvenForex와 묶어주는 레귤레이터 내 무역에 의한 기금 안전 - 인도 EvenForex 순수한 ECN 규제 및 허가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우리는 개인, 펀드 매니저 및 기관 고객을위한 외환 시장에서 거래하기 위해 다양한 계정, 거래 소프트웨어 및 거래 도구를 제공합니다. 현재, 우리는 개인 고객, 기관 고객 및 채널 파트너로서 10,000 개 이상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금융 시장에서 최고의 거래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기술 거래 플랫폼의 최신 상태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 가치있는 시장 정보, 분석 보고서, 경쟁 조건, 거래 지역 사회 및 응답 서비스와 외환 거래의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EvenForex EvenForex와 파트너들은 사업을 확장하고 자본 시장 거래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자하는 두 기업과 개인 개인의 요구 사항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네 가지 협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안정적인 거래 플랫폼에 대한 파트너의 액세스를 제공 : 메타 트레이더 4 EvenForex는 또한 우리의 MT4의 WebTarder 아이폰, 아이 패드를위한 모바일 플랫폼 등의 추가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장치. Evenforex는 개인 또는 법인 인 경우 금융 거래 산업에 관계없이 파트너를위한 큰 수익 가능성을 제공, 높은 수익률과 지속적인 성장을 제공합니다. EvenForex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또한 모든 수준에 당신을 지원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전용 및 전문 계정 관리자를 지정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도구 모두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당신은 당신이 EvenForex 파트너는 여기를 클릭하게하려면 언제든지 성능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통계와 24 시간 사용 가능한 보고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고급 백 오피스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주 태그를 선택합니다. 외환 거래, 온라인 외환 온라인 외환 거래. 외환 통화, 외환 시스템, 소프트웨어 외환. 거래 시스템 외환. 외환 거래 통화, 외환 시장. 외환 브로커. 외환를 배운다. 무료 외환. 외환 일, 외환 교환. 외환 뉴스, 외환 훈련. 요금 외환, 미니 외환,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 외환 거래 하루. 외환 신호, 외환 책. 쉬운 외환은 외환 거래를 배운다. 외환 전략, 외환 플랫폼입니다. 외환 물론, 외환 계정. 상인 외환, 궁극적 인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 관리, 외환, 글로벌 외환, 외환 교육, 외환 차트, 최고의 외환 온라인 외환 통화 거래. 돈 외환, 온라인 통화 외환, 외환 거래 플랫폼, 외환 실제 거래 코스 외환. 실시간 외환. 외환 세미나, 검토 외환. 온라인 외환 거래 내용, 온라인 무료 외환 전략 스왑 무료 계정, ECN 실행을 외환 알아 0.9 핍, 헤징, 스캘핑, 기술 보고서​​, 무료 신호, ECN 환경, 최고의 거래 조건, 낮은 스프레드, 빠른 실행 거래를 확산. 아이폰에 거래 외환. 금요일에 무역 외환. 맥에 거래 외환. 거래는 해외 기업, 무역 외환 뉴스 기술, 위험없이 거래 외환을 외환. 표시하지 않고 외환 거래, 농촌 빌립보의 중심부에 위치한 브로커없이 무역 외환은 슈발 Vapeur입니다. 조용한 성소는 말의 영에 전념. 마당은 친절하고 편안한이며, 우리의 목표는 행복 말,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주인을하는 것입니다. 슈발 Vapeur는 네 번째에 삼면 및 골드 서클 레이싱 마구간에서 농장 토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것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외딴하고 안전합니다. 우리는 전체 크기 조 마 피크닉 지역과 멋진 새 생명을 가지고있다. 슈발 Vapeur. 인간의 관점에서 시장을 공연에서 새로 bardin. ellis하여자인. 사람들의 삶 속에서 자신의 역할을 창의적으로 구상하기 위해 우리와 함께 회사 파트너를 전향. 지속적으로 혁신하는 것은, 분석 민감하고 창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간의 관점에서 산업 및 카테고리 경계를 rearticulate하는 변형 방법을 모색. 인간의 세계는 큰 기업에 중요. 성장은 인간의 필요와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독특한 방법을 발명에 대한 보상이다. 사회 과학자, 전략, 및 기술자의 우리의 팀은 끊임없이 세계 각국의 일상 생활과 문화의 가치 창출 기회를 탐구하는 이유입니다. 품질이 전부입니다. 우리의 프로젝트가 한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각 임무에 투입 수석 전략가에 의해 주도되는 이유에요. 시장은 실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산업 및 카테고리 경계를 rearticulate 인간의 세계를 탐험 해보세요. 우리의 작업은 업계 변화 전략과 바로 느낌이 열정을 촉발하고, 목적 의식을 만드는 제품으로 변환합니다. 성장 전략의 성공적인 성장 전략은 주어진 사회적, 문화적 맥락에서 사람들에게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한 깊은 이해로 시작합니다. 브랜드의 비전과 목적 위대한 브랜드는 시대와 함께 진화 t 정적 때로 믿을 수. 우리가 그것을 볼 수있는 방법은, 최고의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생산 및 포부 문화를 재현. 그들은 캡처 및 시대 정신을 형성 모두. 우리는 부유 한 중국어 사람들이 원하는에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하여 가전 거대한 위치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도왔다. 우리는 상징적 인 패션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기업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매력적인 위치를 디자인 할 수있었습니다. 인간의 문화적 통찰력 우리의 기초 연구는 항상 우리의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을 형성하는 가장 강력한 현상을 폭로, 명백한 넘어 간다. 가장 도전적인 통찰력 프로젝트에 대한 경계에 항상 우리 민족 지적인 문화 연구의 뿌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우리는 호기심에 의해 구동되는 인적, 문화적 통찰력. 일반 클라이언트 작업, 심지어 우리의 경쟁 업체와 때때로 우리 또한 광고 및 디자인 기관과의 협력, 그리고만큼 일뿐만 아니라 지적으로 보람입니다. 우리는 야심 찬 개인이 아프리카, 인도, 중국 대도시에서의 경력과 교육에 우위를 확보 할 수있는 방법 모바일 기술의 풍부하고 미묘한 이해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프랑스,​​ 중국, 터키 여성의 아름다움을 제품에 관련된 증여 사례를 풀어. 미래 주조 우리는 우리 시대의 가장 큰 기술적, 사회적 변화는 우리가 사는 방식을 형성하는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기업을위한 다음이야 무엇을 탐구한다. 미래 캐스팅 그러나 우리는 t는 단지 우리가 또한 매력적인 미래 전망하고이를 달성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가능한 경로의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고 우리의 고객을 제공하는 미래를 연구 돈. 하루의 끝에서, 큰 회사를 운영하는 모든 미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는 선도적 인 보험 회사가 성공을위한 로드맵의 미래를 보장 도왔다. 우리는 고급 자동차 메이커는 밝은 미래를 향해 크게 도움이 도시 이동성의 향후 동향의 그림을 그렸다. Reimagineers 우리는 t이 사회 과학자, 비즈니스 전략, 또는 디자이너로하지만 교리에 의해 제한없는 영감 사상가의 그룹으로 자신을보고 돈. 요하네스 Suikkanen 파트너 요하네스 Gemic의 공동 설립자이자 매니 징 파트너입니다. 비즈니스 전략과 문화 분석의 교차점에 근무, 그는 혁신에 여러 글로벌 기업 자문, 전략 요하네스 Suikkanen 파트너 358 50 355 7001 요하네스이 Gemic의 공동 설립자이자 매니 징 파트너입니다. 비즈니스 전략과 문화 분석의 교차점에 근무, 그는 혁신, 전략, 인간 중심성에 여러 글로벌 기업을 조언한다. 소비자 기술, 자동차, 패션, 및 FMCG 분야 내에서 개발 사업을 주도하는 것 외에도, 요하네스 또한 Gemic의 클라이언트 관계를 머리. 항상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힘의 신자는, 요하네스 중반 20 세기 프랑스어 포스트 구조주의 사상가와 초기 20 세기 러시아어 아방가르드 예술가의 팬이다. 작업 세계를 여행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접지 유지하기 위해, 그는 북극에서 자신의 휴가의 대부분 크로스 컨트리 스키를 보낸다. 이전에 Gemic을-창립 공동, 요하네스 Sanoma, 유럽의 미디어 그룹에서 기업 전략과 온라인 비즈니스 개발했다. 그는 또한 혁신 컨설팅 코펜하겐에서 빨간색 동료에서 근무 s의. 요하네스 코펜하겐 비즈니스 스쿨에서 비즈니스 및 문화 연구에서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메 다 바드에서 관리의 인도 연구소에서 공부했다. 그는 항상 좋은 대화를 위해이야, 그래서 Gemic의 공동 설립자 중 하나 인 그에게 줄 카리 Tamminen 파트너를 부담없이, 카리 제품에 특정 중심으로, 마이크로 소프트와 나이트 무트와 같은 기술 중심의 기업 혁신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서비스 개발, 브랜드 전략 카리 Tamminen 파트너 358 (361) 4650 Gemic의 공동 설립자 중 하나가, 카리 제품과 서비스 개발, 브랜드 전략, 미래의 특정 중심으로, 마이크로 소프트와 나이트 무트와 같은 기술 중심의 기업 혁신 프로젝트를 이끌고 50 연구. 또한, 그 방법을 개발 담당하고 Gemic 깊고 실용적인 인간의 지식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세스. 카리 좋아하는 프로젝트에 이상적인 곳 인간과 기술이 일치로 생각하고 밀어 것들이다. 그는이 테마의 느낌을 만들기 위해 그의 경력의 대부분을 헌신하고있다. 카리 사회 이론과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대한 수많은 책과 논문을 발표했다. 그는 또한 기업의 개발 프로세스에 인간의 통찰력을 삽입하는 방법 헬싱키의 알토 대학교에서 기업과 학생을 가르치는 10여 년 동안 s의. 카리 헬싱키 대학에서 사회 심리학 인류학 박사와 공학의 알토 대학교 대학원에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에 전 박사 학위를 받았다. 오토 Utti 파트너 오토는 기업 전략,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그리고 민족 지적인 연구에 광범위한 배경을 가지고있다. 그의 경력 동안, 그는 44 537 0705 오토 Utti 파트너 (358)을 재고하기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기업을 도왔다 오토가 기업 전략,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그리고 민족 지적인 연구에 광범위한 배경을 가지고있다. 그의 경력 동안, 그는 깊고 의미있는 고객의 이해를 통해 자신의 제품을 재고하고 위치를 변경하기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기업을 도왔다. Gemic의 헬싱키와 뉴욕 사무실 사이 그의 시간을 분할, 오토는 현재 아우디, 브라운, 그리고 질레트 포함 상징적 인 글로벌 브랜드의 소수와 함께 작동합니다. Gemic하기 전에, 오토 코펜하겐 뉴욕 혁신 컨설팅 레드 동료에서 일했다. 컨설팅에 앞서, 그는 암스테르담에서, Sanoma, 유럽 미디어 그룹의 기업 전략 팀을 향했다. 그는 또한 실패 온라인 뉴스 기업가의 클럽에 속한다. 오토 런던 경제 대학과 뉴욕 대학 (영국)에서 정치학 일류 학사의에서 정치 경제학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 케빈 엘리엇 파트너 Gemic의 미국 작업을 선도, 케빈 Gemic의 미국 작업을 선도 Gemic 케빈 엘리엇 파트너, 케빈 미국에서 Gemic의 팀을 데려에 대한 열정을 데려에 대한 열정이다. Gemic와 그의 작품에 앞서, 케빈은 국제적으로 그들의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미국 기업을 돕는 거의 10을 보냈다. 그는 비즈니스 트리니티 칼리지 더블린에서 연구뿐만 아니라 코펜하겐 경영 대학원에서 국제 경영학 석사에서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또한 프랑스,​​ 벨기에, 스웨덴에서 공부했다. 미코 Leskel 파트너 미코는 기업 전략에서 15 년의 경험을 가지고, M 미코 Leskel 파트너 358 50 569 9656 미코는 기업 전략, M A, 기업 디자인, 기업 계획 시스템에서 15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재무 모델링과 깊은 인간의 통찰력과 시뮬레이션을 연결하고 인식하고 경험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테스트에서 가장 큰 스릴을 가져옵니다. 미코의 작품은 종종 전체 이동을 만들기에 / 노 이동이 가장 까다로운 기업 임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분석하지 않습니다 목표로하고있다. 컨설턴트로, 미코 미디어, 의료, 건설, 보험, 에너지, 기술, 항공, 물류, 음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사업을 선도하고있다. 미코 비즈니스의 알토 대학에서 전략 과정을 가르치고, 그리고 알토 대학교 행정 교육에서의 전략 코치했다. Gemic에 합류하기 전, 미코는 Palmu, 유럽의 선도적 인 서비스 디자인 기관 중 하나에서 파트너였다. 컨설팅에 앞서, 그는 OP, 핀란드의 가장 큰 금융 그룹의 전략 기획 팀을 향하고, 그는 또한 노키아의 글로벌 M 팀에서 일했다. 미코 비즈니스의 알토 대학교 대학원에서 금융 석사 학위, 헬싱키 대학에서 신학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 마틴 Keus 교장 마틴은 비즈니스 전략, 혁신, 브랜딩, 디자인을 함께 제공합니다. 의미있는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중점을두고, 마틴은 회사의 점수를 마틴 Keus 교장 마틴은 비즈니스 전략, 혁신, 브랜딩, 디자인 모여있었습니다. 의미있는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중점을두고, 마틴은 기술 회사의 점수를 도왔다 및 FMCG 분야는 마이크로 소프트, 휴렛 팩커드, 프록터 갬블, 유니레버, 네슬레, 바 카르 디 마티니를 포함하여 고객을위한 글로벌 통찰력과 전략을 선도 비행, 와 액티비전 블리자드. 민주주의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전환 속에서 자라, 그는 인간의 이해 전력 이야기와 깊은 사회적 분열을 초월하는 수단이 될 수있는 방법에 매료되었다. 그리고 그는 맥주, braai 및 boerewors의 통합 효과에 의해 놀랄 중단하지 않습니다. 요하네스 버그의 브랜드 연합 (EU)에서 자신의 경력을 시작한 후, 그는 헬싱키에서 Gemic에 합류하기 전에 Designboard 브뤼셀과 1HQ 런던의 수석 역할을 개최했다. 마틴은 TU 델프트, 네덜란드, 및 WITS에서 경영학 대학원 학위, 남아 프리 카 공화국에서 전략적 제품 디자인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 벤자민 파프 관리자 벤자민은 가전 제품, 제약, FMCG에 깊은 경험, 문화 분야와의 민족지 학자와 혁신 컨설턴트이다. 벤자민 파프 관리자 벤자민은 가전 제품, 제약, FMCG에 깊은 경험, 문화 분야와의 민족지 학자와 혁신 컨설턴트이다. 그는 진정으로 자신의 실제 삶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소비자, 환자, 의료 전문가, 또는 관객의 세계에 자신을 침지 즐기는 희망, 그리고 도전. 이러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벤자민 기관의 범위는 현대 미술 박물관 스마트 폰, 장난감, 또는 화장품의 시장 선도적 인 제조 업체에서 자신의 제품 또는 정체성을 재고있었습니다. 벤자민 열정적 인 피아니스트, 드러머, 가수 및 작곡가이다. 그의 고향 도시, 베를린에서의 생활, 그가 흡수하고 가능한 한 그 생생한 문화 현장에 기여하는 두 시도합니다. Gemic하기 전에, 벤자민 코펜하겐, 뉴욕, 런던에 혁신 컨설팅 레드 동료에서 일했다. 벤자민 제플린 대학에서 커뮤니케이션 문화 관리 정도를 보유하고있다. 운영 Eelis의 Eelis 응웬 머리는 팀의 나머지가 각자의 전문 분야에 집중할 수 있도록, Gemic의 작업의 모든 측면을 실행합니다. 자신의 현재 역할을 담당하기 전에 Eelis은 운영 Eelis의 Eelis 응웬 머리 초점을 맞추고 민족지 학자와 컨설턴트였다 팀의 나머지가 각자의 전문 분야에 집중할 수 있도록, Gemic의 작업의 모든 측면을 실행합니다. 자신의 현재 역할을 담당하기 전에 Eelis 브랜드 전략과 컨셉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민족지 학자와 컨설턴트했다. 베트남어 부모 핀란드에서 태어난 Eelis 먼저 손을 뿌리 깊은 문화적 관습의 가치와 의미를 배웠습니다. 아주 어릴 때부터, 그는 그들이 무엇을 할 이유를 묻는 사람들에 대한 호기심하고, 어떻게 자신의 환경이 자신의 생각과 행동에 영향을하고있다. Gemic에서 Eelis는 글로벌 브랜드의 수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그 타고난 호기심을 사용하고있다. 그는 제과 업체의 하드웨어 상점에 이르기까지 고객을위한 깊은 소비자 통찰력과 가치 제안을 프록터 갬블 새로운 사업을 만드는 일을하고, 구축하고있다. Eelis 헬싱키 대학에서 정치학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 알렉스 Jinich 수석 컨설턴트 알렉스는 글로벌 기업이 복잡한 문화 변화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응용 사회 이론과 경제의 교차로에서 작동합니다. 그는 40 개국에서 경험을 그립니다 알렉스는 글로벌 기업이 복잡한 문화 변화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응용 사회 이론과 경제의 교차로에서 일하는 알렉스 Jinich 수석 컨설턴트를 결합합니다. 그는 40 개국에서 경험을 그립니다 게임 변화하는 전략을 설계하는 민족 지적인 방법과 양적 결합한다. 비즈니스 전략가로, 그는 자동차에서 포춘 100 클라이언트, 인간 - 기계 상호 작용, 에너지 및 FMCG 분야에 대한 혁신과 전략 의제 공예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멕시코 시티에서 자라, 알렉스 전환에 국가에 작용하는 직접 힘을 경험하고 개발 도상국에 매료되었다. Gemic에 합류하기 전, 그는, 파푸아 뉴기니, 브라질, 멕시코, 파키스탄 분쟁 지역에서 멀티 사이트 연구를하고 혁신 컨설팅 레드 동료에 대한 독립적 인 컨설턴트와 컬럼비아 다섯 번째 년 글로벌 연구원으로 일했다. 알렉스는 컬럼비아 대학에서 경제학 및 인류학의 명예 대학교 학위를 받았으며 또한 인류학, 정치에 연구를 완료하고, Universit 글리 스투 디 볼로냐에서 경제. 날카로운 유지하기 위해, 그는 함께와 사진 상어 다이빙을 인간의 세계에서 정기적으로 휴식을합니다. 제레 Seikkala 수석 컨설턴트 제레는 소비자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특히 초점을 맞춘 민족지 학자와 컨설턴트이다. 그는 깊고 의미있는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을 구축하고 제레 Seikkala 수석 컨설턴트 제레는 소비자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특히 초점을 맞춘 민족지 학자와 컨설턴트이다. 그는 카페에 통신 및 금융에 정원에 이르기까지 산업에서 깊고 의미있는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과 가치 제안을 구축했다. Gemic에 합류하기 전, 제레는 길을 따라 실무 경험을 얻고, 건설, 간호,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했다. 그는 세계 어디에 있든지, 제레는 지역 주민과 환경의 분위기에 복용, 아침 실행 그의 일의 대부분을 시작합니다. 제레는 런던 경제 대학원에서 국제 관계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 Jiakun 왕 컨설턴트 Jiakun는 중국에서 광범위한 연구 경험을 가진 민족지 및 브랜드 경험 디자이너이다. 그의 전문 브랜드 전략, 디지털 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횡단하고, Jiakun 왕 컨설턴트 Jiakun는 중국에서 광범위한 연구 경험을 가진 민족지 및 브랜드 경험 디자이너이다. 그의 전문 브랜드 전략, 디지털 사용자 경험 디자인 및 서비스 혁신을 통과. 컨설턴트되고 게다가, Jiakun는 새로운 미디어 및 공연 예술가이다. 그의 비디오 작품은 상하이, 베를린, 암스테르담에서 전시되고있다. 그의 작품에서 Jiakun는 지속적으로 인공 디자인과 자연의 존재 사이의 경계에 의문을 제기. Jiakun는 세미 프로 가수, 그는 지속적으로 수행 할 새로운 스테이지를 찾고 있습니다. Gemic에 합류하기 전, Jiakun는 ABB, 스토 라 엔소 및 Outotec 만드는 의미와 브랜드 강화 서비스 혁신과 같은 유럽 고객을 돕는 상해 및 프리랜서 서비스 및 브랜드 디자이너로 혁신과 디자인 컨설팅 연속체에서 일했다. Jiakun 디자인 상해 동제 대학에서 전략과 헬싱키 알토 대학교에서 국제 디자인 비즈니스 관리 석사 학위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 Liubava Shatokhina 컨설턴트 Liubava는 민족지 학자, 문화 인류 학자이다. 그녀의 연구는 소비 문화에 초점을 맞추고, 그녀는 Liubava는 민족지 학자, 문화 인류 학자이며 과학 기술 연구와 민족 지적인 방법 Liubava Shatokhina 컨설턴트에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연구는 소비 문화에 초점을 맞추고, 그녀는 과학 기술 연구와 민족 지적인 방법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Liubava를 들어, 문화 인류학은 호출이야, 그냥 직업이 아니다. 그녀는 러시아 출신으로 러시아 소비 문화에 대한 그녀의 관심의 뿌리 깊은 실행합니다. 나이 및 유용성과 관련된 문제에 그녀의 관심은 세인트 피터스 버그에서 그녀의 연구 기간 동안 촉발되었다. Gemic에 합류하기 전, Liubava 비즈니스 인류학 연구 프로젝트의 숫자에 대한 프리랜서 민족지 학자로 일했다. 그녀는 또한 각종 비정부 조직 컨설턴트로와 세인트 피터스 버그에서 유럽 대학의 과학 기술 연구의 센터 연구원으로 일했다. Liubava는 상트 페테르부르크 주립 대학에서 문화의 사회학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Liubava는 구별 세 개의 석사 학위, 문화의 철학에 하나, 비교 사회학 하나, 문화 인류학을 보유하고있다. 기호학을 통해 찰스 호 워스 Semiotician는, 찰스 소비자가 가정 내 인터뷰에서 명확하게 또는 기호학을 통해 브랜드 찰스 호 워스 Semiotician과의 관계를 형성 숨겨진 문화적 영향을 밝히기 위해 그룹을 집중할 수있는 것을 넘어, 찰스 소비자가에에 명확하게 할 수 있는지를 넘어 - 홈 인터뷰 또는 포커스 그룹은 브랜드와의 관계를 형성 숨겨진 문화적 영향을 발견합니다. 그는 브랜드에 대한 독특하고 강력한 솔루션을 만들려면 다음 깊은 통찰력을 사용합니다. 음식의 응급 의미를 폭로 통해 새로운 스낵 브랜드를 만드는 영국에서 정원의 의미를 디코딩으로 변화하고 유니레버, 휴렛 팩커드, 미국 비스킷, FISKARS 필립스 소닉 케어와 같은 고객을위한 작업, 찰스 팬티를 해결하기 위해 기호학을 사용하고있다 여행. Gemic 전에 찰스는 기호학이 1HQ 런던에서 제공 향했다. 찰스는 런던의 퀸 메리 대학에서 박사 과정 연구를 통해 소비 문화에 대한 열정을 탐구한다. 그의 연구는 우리의 스마트 폰과 깊이의 관계를 탐구를 통해 현대 생활의 매우 진원지로 탐구. 여가 시간에 semiotician의 안락 의자를 넘어 찰스 투자는 다른 사람들의 삶에 직접 자신을 몰입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국적인 로케일에서 민족 지적인 영화와 사진 세트를 만드는 사랑한다. 우리는 업계에서 가장 어려운 성장 과제에 작동합니다. 테마 전략 및 혁신 인턴 기술 레종 D의 레 위해 전화 : 냉소적 인 존재를 넘어 이동하는 이유 IKEA 러시아 문의 번창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