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4, 2016

한 분 바이너리 옵션 전략






+

작동 이진 옵션 10 분 전략 2 진 옵션 전략. 난 동남 아시아를 여행 한 다음 비디오를 만든, 그래서하지만 t 해결 했어, 도로 및 WiFi에 연결하는 동안 내가 함께 거래 할 수있는 대역폭을 필요에 따라 나는 동영상을 만들려고 노력했다, 그래서 나는이있는 경우 단지 기록에서 그들을 다시했다. 당신은 그러나 나는 t 더 이상을 추천 돈 때문에 내 돈을 인출와 함께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이 동영상을 만들기 때문에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 시더 금융 플랫폼을 시작했다. 반복하기 바랍니다, 나는 더 이상 시더 금융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I 순간에 추천 이진 옵션 브로커 : 현재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 영상의 끝에서 비디오 링크를 클릭 할 필요가 없다, 동영상에 대한 추적은 다음과 같다. 오른쪽, 그래서 s는 당신의 차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른쪽에 먼저 무료 도구에 대한 가입 및 뉴스 레터를 통해해야합니다, 당신은 옵트 인 확인 절차를 완료 한 후 다음 다운로드 링크는 사용자의받은 편지함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시장 클럽에서 무료 미국 달러 지수 분석을 취득해야합니다. 미국은 당신은 그것을뿐만 아니라 공짜 물건이 무엇인지 it. It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알고, 그래서 얻을 필요가 세계 준비 통화이다. 이제 당신이 내 뉴스 레터 과정에서 수신 거부를 완료 한 후 제공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한 지표를 가지고, 나는 단계에 의해 단계를 설정하는 과정을 안내 할 예정이다. 이 동영상을 만들기 때문에 메타 트레이더 4 (MT4) 플랫폼은 주요 업그레이드 및 지표를 삽입하는 방법은 그래서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변경했다. 또한, 로에게 그 일을 더 이상 예전 지표의 일부를 업그레이드 그래서 동영상에 표시되는 내용에 비해 사람을 당신에게 새로운 부여 및 개선, 그러나 전략은 여전히​​ 하나의 추가 고려 떨어져, 본질적으로 동일하게 유지하지 않는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쉽게 할 수있는 지표이다. 당신이 아직 메타 트레이더 4 (MT4) 플랫폼을 다운로드하지 않았다면 난 강력가 빠르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모든 자산을 가지고 당신이하는 미국 시민 경우 InstaForex에 또는 AVATrade 또는 Tallinex에서 점점 제안한다. 실제로 선택한 공급자와 데모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우리는 바이너리 옵션 무역을 할 때 우리는보고 우리의 차트를 실행하는 MT4 플랫폼을 사용하는 귀하의 데모 계정이 밖으로 실행하는 경우는 t 중요 아무튼. 물론 당신은 실제로 현장 외환 거래, 당신은 다음 거래하는 돈을로드해야 싶어합니다. 당신의 MT4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하려면 당신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상이 시스템에 최대로드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것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빌드 646 버전 4 MT4의 새로운 빌드 더 잘 작동하도록 보인다. 나는 그것이 빌드 599에 있던 그 동영상을 만들었을 때, 너무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수행하는 것이 일단 좋아, 다음 날로부터받은 다운로드, 당신은 다음과 같은 폴더가 있어야합니다. 템플릿 지표는 이러한 모든 지표, 템플릿 및 다른 모든를로드하기 위해 수행하는 단계입니다 : 당신은 그들을 더 크게 만들 모든 이미지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MT4 플랫폼 열기. 오픈 데이터 폴더를 두 번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모니터이며, 기본적으로 우리에게 거래의 이치 모쿠 긴 코우 이효리 스타일이 다양한 시간 프레임에서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요약을 제공하는 오픈 데이터 폴더 이치 (360) 모니터 V2를 클릭하여 파일로 이동 . 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위치를 t 돈 처음 볼 경우이 Ichi360 모니터에 변경해야 할 유일한 일이다. 광산은 내 차트의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다. 당신이 t이 당신을 볼 돈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화면 크기 내에서 다른 것을 당신은 또한 같은, 같은 오픈 마켓 시계 또는 네비게이터 또는 뭔가 다른 창을 가지고 대부분의 아마입니다. 당신의 MT4 작업 영역의 왼쪽 패널에 표시하고 다음과 같은 설정으로 주위 재생이 모든 화면을 닫습니다. TextOffSetFromRight은 Ichi360 모니터 위치 설정을 마우스 오른쪽 차트를 클릭, 해당 화면으로 이동 한 후 다음 Ichi360 모니터 및 편집과 상자가 나타납니다 표시 목록을 선택해야합니다 확인 TextOFFSetFromTop. 그런 다음 입력으로 이동하고 그에 따라 변경합니다. 당신이 만족하면, t는 템플릿을 저장하고 이전을 덮어 후 다시 그 시장이 개방을 알려 화면의 오른쪽에있는 시계가 당신의 프로필을 저장 한 후 모든 차트에 새 템플릿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돈. 실제로 본 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꽤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시계에있는 코너 변경을 원했습니다 경우 다음 차트와 선택 지표와 P4L 시계 및 편집을 클릭하고 레이블 코너에 대한 ylook justright. 당신이 원하는 경우 0 맨 왼쪽 1 오른쪽 상단 (TR)이 왼쪽 아래 (BL) (3) 오른쪽 아래 (BR)은 그냥 따라 변경, 하지만 난하지에 추천 : 전설이다. 당신이 여분의 시간 위치를 추가하려면 바로 옆에 거짓에 한 두 번 클릭을 선택하고 진정한합니다. 런던 런던 시간에 그 날의 오후 4시 엽니 전에 아시아 브레이크 아웃 박스 내 설정 4 시간이다. 그래서 런던 시간의 오후 4시에서 오전 4시까지. 영국의 여름 시간과 일광 절약 조정 한 것이다 P4L 시계와 쉽게 될 것입니다 나는 런던 시간을 말하고있다. 당신은 당신의 브로커 시간 런던 시간 무엇인지 P4L 시계는 말한다 기반으로 넣어 무엇을 해결해야합니다. - 왼쪽에서 세 번째 - 두 번째 행을 상단에서 시장 시계 버튼을 클릭 : 그냥 시간을 다시 확인합니다. 시간은 브로커 시간이 P4L를 보였고 일치 제공하거나 몇 초 정도 걸릴해야합니다. 그 몇 초 차이는 컴퓨터의 CPU의 인터넷 연결 속도의 속도의 결과로 될 것입니다. P4L 시계의 현지 시간은 컴퓨터의 시간과 일치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이 내가 설정 때문에 그래서 InstaForex에 메타 상인 플랫폼은 2 시간 앞서 런던 시간입니다. 기간 6시 기간 종료 10시 상자 끝 18시 상자 브레이크 아웃 오프 세트 0이가로 설정되어 무엇인가 시작 (InstaForex에 메타 트레이더 4 칼리닌그라드, 소련 연방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GMT 2에 있고 일광 절약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게 그것을받을 때. 이제 런던 열기 전에 계속 거래의 몇 시간이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브로커가 런던 시간을 기준으로 한, 무역에 많은 자산을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용중인 플랫폼에 따라 만 아시아 통화와 유로의 비트의 몇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런던 열리면 다음, 가능한 자산의 넓은 선택의 여지가있을 것이다. 날이 진행 뉴욕 열립니다 그런 다음, 다음 전체 구색이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나는 가까운 최신으로 런던에 런던 오픈에서까지 거래, 하지만 런던 세션 주로 처음 4 시간이다. 아주 드물게 만 뉴욕 오후 세션에하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런던 가까운 이미 늦은 나를 위해 밤이고, 나는 또한 런던 세션의 첫 번째 4 시간 찾아 가장 부피가 아시아와 GMT 7입니다. 당신이 거래되고 어떤 통화 쌍 그냥 그들 중 적어도 하나는 열려 있는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 두 시장이 닫혀 돈 t 무역 AUS / USD. 호주 시장은 잘, 열려있는 경우. 미국 시장은 잘, 열려있는 경우. 그러나 두 시장이 닫혀 있다면, 아니 무역. 이진 옵션이 잘 작동하려면 우리는 시장의 볼륨이 필요합니다. HTTBOP 10 분 인디이 메인 차트 아래의 창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무역을 할 수있는 진입 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표이다. 물론 블루 위 또는 통화 거래이고, 레드가 다운 또는 거래를 넣습니다. 그 통화 쌍과 파란색 매체에 미치는 영향 뉴스 흰색 곧 높은 충격 뉴스에서 당신을 말할 것이다 뉴스 지표 소닉 FFCal 뉴스 표시. 높은 충격 뉴스 전에 30 분 이상 거래하지 마십시오. 즉, 그 뉴스가 나오는 후에 그 소식이 밖으로 적어도 한 시간 동안 제공하기 전에 무역 적어도 30 분 만료 있는지 확인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시장이 매우 위아래 높은 충격 뉴스 후 될 수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매체 뉴스 이벤트 그냥 조심. 그들 중 일부는 높은 충격 것과 같은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있다. 지금은 새롭고 더 나은 뉴스 지표입니다, 내 이전은 더 이상 새로운 업그레이드 MT4 플랫폼과 함께 일했다, 하지만 난 당신이 아직도 자신이 외환 공장으로 설정 얻을 당신이 그것을 모두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아래의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로 약. 유튜브에 동영상을 만들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더 나은 거래를하고 또한 당신을 위해 훨씬 쉽게 모든 것을 활용할 수 있도록하려고 만든 표시가 있었다. 나는 10 분 또는 30-35분, 또는 60 분 중 거래를 제안한다. 당신이 밖으로 시작하는 아마로 30-35 분 거래 60 분 거래로 시작하고 나아로, 10 분 거래보다 시작합니다. 나는 그것을 모든 훨씬 쉽게 내가 만든했던 한 새로운 지표로 비디오에 이동하기 전에 그것을 거래하는 데 사용 방법에 대한이 오래된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하면 전체 개념의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에게 우리가 무엇을 사용했는지의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아래의 개념이지만, 새로운 표시기. 우리가 일을하려고하는 것은 우리 평균선의 방향과 이치 (360) 모니터의 화살표를 일치 우선이다. 우리는 이동 평균선과 같은 방향으로 가리키는 적어도 13 이치 화살표를보고 싶어요. 분명히 이상 13 이치 화살표는 낫 16의 화살표가 전부 동일한 방향을 가리키는 것이 최선이다. 포인트 돈 t 미만 화살표 (13)는 이동 평균선과 동일한 방향으로 가리키는 거래를 수행한다. 우리는 200 EMA 위 또는 아래로 77, 62, 24, 9의 이동 평균선을 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선이 200 EMA 이하이며, 우리는 또한 13 개 이상의 이치 화살표가 아래쪽을 가리키는이 그렇다면, 우리는 넣어 또는 아래로 거래를 찾고 있습니다. 물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 통화 또는 최대 거래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거래되는 통화 쌍의 시장 중 적어도 하나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려면. 그래서 아래의 예에서, 우리는 때문에 우리는 13 개 이상의 이치 화살표가 아래쪽을 가리키는이 있고 이동 평균선이 200 EMA 이하도하고 멋지게 삼진 있다는 사실에 거래를 넣어 가지고 찾고 있습니다. 또한, P4L 시계를보고, 우리는 베를린이 열려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는 유로 시장이 열려있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어떤 뉴스 이벤트에 의해 납치하지 않을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소닉 FFCal 뉴스 봐. 이 예에서는 유로 뉴스 보낸 한 시간 이상이다. 우리는 위에서 언급 한 시나리오를 일단 지금, 우리는 메인 차트 아래의 지표가 우리의 HTTBOP 10 분 인디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래서, HTTBOP 10 분 인디에, 위의 예에서, 우리는 메인 차트에 촛불을 계산되지 않고, 대신에 우리는 추세의 방향이 빨간색 촛불 다음 3 블루 철수 촛불의 최소한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10 분 30~35분 하나의 무역을 입력합니다. 그래서 예에서, 우리는 EURUSD 차트이 좋은 거래를했다. 우리는 우리가 HTTBOP 10 분 표시에 3 블루 촛불했다 후 두 번째 붉은 촛불이 폐쇄 한 직후 넣어 무역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었다. 십분 만료 시간이었다 수상자를 한 것 30~35분 만료 시간 모두. 그래서 우리가하고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또 다른 예를 살펴 보자 : 당신은 그러나 당신이 첫 번째 무역이 이동 평균선 하나 명확하게 삼진되어 훨씬 더 볼 수 있습니다, 모두 밖으로 일 만료 십분 또는 30-35분 중 하나에 대한 두 항목을 볼 수있는이 사람은 GBPUSD입니다 밖으로 잘. 나는 평균선보다가 두 번째 무역처럼 함께 모여서 때 오히려 거래에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새로운 지표보다 상세히 모두를 설명하는 동영상이다. 희망이 당신에게 분명하다 (훌쩍 서하십시오, 나는 비트가 차단했다). 그것은 매우 정확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당신은 설정 당신에게 오기를 기다리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HTTBOP 10 분 인디에 게재 정말 작은 촛불을 조심해야합니다. 즉, 낮은 volume. If의 확실한 불 표시는 당신이 몇 가지 괜찮은 볼륨 사람이 될 때까지 최고에, 거래에서 머물 정말 작은 촛불의 전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 두 번째 붉은 촛불이 처음보다 훨씬 더 큰 경우 그 레코드의 B면에, 당신은 확실히 t은 10 분 거래를 할 돈이지만 30~35분 무역. 그냥 약간의 시간에 대한 차트를보고 당신은 내가 무슨 뜻인지의 느낌을 얻을 것이다. 또 다른 포인터 통화 가격은 (파란색 일) 아시아 휴식 밖으로 상자, 외부 고장이와 이동 평균선이 잘 삼진 아웃하고 있고 13 개 이상의 이치 화살표가있는 경우, 다음이 최고의 거래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저항과 지원 수준을 보여줍니다 FibPivot 표시를해야합니다. 이들은 진짜 수준,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바로 그 수준 근처에있을 때 t이 거래를 입력해야 할 돈. 우리는 좋은 철수 한 후 통화 무역을위한 좋은 기회, 그러나 우리에게 엔트리 포인트를 준 폐쇄 촛불을 내가 보여 위의 비디오에서 예를 들어 저항 수준에 대한 권리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t가 무역을 할 돈. 이것은 당신이 잘 알고 있어야 뭔가이며 차트를보고 소요 시간에 당신에게 명백해질 것이다. 무역에 들어가기 전에 고려지지와 저항 수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습, 연습과 라이브 가기 전에 좀 더 연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는 더 이상 시더 금융 또는 Beeoptions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문제가 지불 받고 있습니다. 다음, 당신이 당신의 CHT 값 차트에서 과매 수와 과매도 경고를 해제하려는 경우 : 좋은 만료 시간을 가지고 신속하게 밖으로 지불에 문제가없고 규제 나는 순간에 추천하고 유일한 브로커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급 하겠소에서 MQ4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일부 측근에 몇 이진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프로가 최근에 내 관심을 끌게되었다 복사 한 이진 옵션에 대한 신호 생성 소프트웨어입니다. 에야디야. 이 내가 거래 예측기 소프트웨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고 방법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나는 무역에서 그 좋은 사람들을 통해 알고있다. 위험 공시 미국 정부 필수 고지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큰 잠재적 인 보상뿐만 아니라, 큰 잠재적 위험이있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 돈 t 무역. 이 권유하거나 선물이나 옵션을 / 주문 판매하는 제안도있다. 아니 표현은 어떤 계정 것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것을하지되고있다. 어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정 또는 SIMULATED 실적은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능 RECORD는 달리 시뮬레이트 된 결과는 실제 무역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무역이 실행되지 않은 때문에, 된 결과, 어떠한 경우 IMPACT위한 UNDER-OR-OVER 보상을 가질 수와 같은 유동성의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 일반에서 시뮬레이션 무역 프로그램은 또한이 뒷 궁리의 이익을 설계하고 있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NO 표현되지되고 있음을 모든 계정이되거나 도시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다. 단결은 힘 면책 조항입니다. 추천 브로커에서 계정에 가입 제공된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추천 보너스 (덕분에) 얻을,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내가 사용과 좋은 협력 관계를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혹시 내가 추천 한 브로커에 문제가 있고 당신이 내 링크 또는 배너 중 하나를 통해 함께 가입 한 경우 그래서, 나는 당신이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분류하는 당신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서 있습니다. 우리가 브로커에서 어떤 문제 나 잘못된 처리로 실행하면 우리가 이진 옵션 수익성 높은 거래를하는 방법에 구축 된 지역 사회와 함께이 우리에게 집단적으로 매우 강력한 통합 앞을 제공합니다. 내 howtotradebinaryoptionsprofitably 웹 사이트 / 추천 브로커 (들)을 사용하여, 당신은 내가 추천 브로커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동의 않습니다. 나는 선의를 추천하지만, 물론 나는 그들의 행동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회원 454 게시물 u..i 너무 기대 외환 공장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과 안녕 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을 공유 할 생각 여기에 기여 : 좋은 승리 비율 오분 이진 옵션 거래는 2013년 7월 상태에 합류했다. 이 이진 거래 시스템은 많은 승리 비율이 있습니다. u는 어떤 시장 시간에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통화 DNT 뉴스 시간에이 시스템을 사용 pair..but있다. 그래서 멀리 전에 30 민트 빨간 뉴스 시간과 30 민트 후 사용합니다. 많은 옵션 브로커 무료 데모 거래 계정을 제공하는있다. 그래서 u는 훈련 할 때까지이 방법을 테스트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가져 오기 항목에 대한 5 민트 차트를 사용하여. 이 지표는 MT4에 설치해야합니다. 먼저 우리는 항목을 준비하기 위해 노란 화살표를해야합니다. 유 함께 작은 녹색 화살표와 함께 큰 파란색 화살표를 받아야하는 촛불 가까이 같은 시간 이후 (저스틴 corssover 표시 이름 SMA)을. 마음에 보관 우리가 항목을 준비하기 위해 아래 노란색 화살표를해야 할 첫 번째 ..이 유를위한 최고의 무역 수 있습니다 그것은 together. if 모두 다음 촛불 팝업 시간을 함께해야합니다. 그 촛불 가까이 같은 시간 이후 (저스틴 corssover 표시 이름 SMA)을 u는 함께 작은 분홍색 화살표와 함께 큰 빨간색 화살표가 나타납니다. 마음에 보관는 다음 u를위한 최고의 무역 수 있습니다 촛불 팝업 시간을 함께 모두 together. if 필요 .. 유에게 명확한 항목을 바랍니다. 옵션을 만료 5mint 사용합니다. (뉴욕과 런던이 더 정확한 신호가)이 시스템을 추가하고 조정 주시기 여기와 공유하는 것을 잊지 DNT. 어떤 제안을 환영합니다. u는이 시스템을 개발 바랍니다. 나는 여기에 또 다시 같은 질문을 사람의 통지를 많이했다. 그는 자신의 템플릿이 제대로 작동하지 말하고있다이다. u는 UR 거래 차트 단계 전에 그래서 pls는 비디오를 보면서. 경고 경고는 여기에 추가. 감사 사월 23 일 오전 8시 55분 난 그냥 더 나은 이해를 위해이 빠른 질문이 당신의 방법을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 업로드 43킬로바이트 11,394 다운로드 binary. rar Jdpnz의 5mint로 이동합니다. 나는 무역을 입력하고자 할 때 먼저 큰 노란 화살표를이 있어야한다, 이 화살표를 열거 나 닫고 두 번째 확인 촛불에 나타나지 않는 것은 이중 화살표입니다. 이 사람은 가까운 촛불에 나타나지 않거나 열려 우리는 이러한 szenario 그리고 마지막으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이이 전략을 거래하고 승리 속도 무엇을합니까를 들어 / 성장 계정 10월 가입 2,014 상태 : 회원 454 게시물 헤이 우리 판타지, 감사 : 198 게시물을 내 상태는 2013 7월 가입 테스트를 전달가는 시작 friend..great 회원 당신의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나는 단지 더 나은 이해를 위해이 빠른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무역을 입력하고자 할 때 먼저 큰 노란 화살표를이 있어야한다, 이 화살표를 열거 나 닫고 두 번째 확인 촛불에 나타나지 않는 것은 이중 화살표입니다. 이 사람은 가까운 촛불에 나타나지 않거나 열려 우리는 이러한 szenario 그리고 마지막으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이이 전략을 거래하고 승리 속도가 무엇을합니까를 들어 / 촛불은 폐쇄 후 예 노란색 온다 성장을 차지하고있다. 이 작업 촛불 오는되지 않습니다. 이중 화살표는 ADX 전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u는 기본 MT4에서 지식 ADX 표시가있는 경우, 다음 U는 답을 알고있다. 가입 2013년 7월 상태 : 회원 454 게시물 난 금 숟가락 물건을 가져 보는 사람들을 많이 알고있다. 그들은 데모 계정을 사용하고 같은 질문을 테스트 적어도. 얼마나 많은 유이 일을 어떻게 오랫동안 거래를 승리. 와트는 이제 UR의 수도입니다. 이 수익성이다. 와 즐은 즐 난 그 질문의 감정 생각 즐. 데모와 함께이 시도하고 u는 하느님하지 느꼈다 경우 다음을 둡니다. 내가 생각해도 난 내 라이브 계정의 일부 스크린 샷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렇지 U이 될 주겠어에 수익성이 있었다. 난 내 많은 크기와 양을 숨 깁니다. 플러스 마크 쇼는 거래를 승리 마이너스 표시는 손실 거래를 보여줍니다. 회원 454 게시물 내가 7 월 2013 상태 가입 테스트를 전달가는 시작 friend..great : 여기에 회원 454 게시물 다른 인 이미지를 첨부 가입 7월 2013 상태 (클릭). 유 행복 바랍니다. 주니어 회원 한 후 모든 컴퓨터 앞에 앉아 열심히 경고 하루 종일 가입 2014년 8월 여부 : 438 게시물 난 사람들이 많은 금 숟가락 물건을 가져보고 알고있는 회원 이미지를 첨부 월에게 2015 여부를 가입 (클릭). 그들은 데모 계정을 사용하고 같은 질문을 테스트 적어도. 얼마나 많은 유이 일을 어떻게 오랫동안 거래를 승리. 와트는 이제 UR의 수도입니다. 이 수익성이다. 와 즐은 즐 난 그 질문의 감정 생각 즐. 데모와 함께이 시도하고 u는 하느님하지 느꼈다 경우 다음을 둡니다. 내가 생각해도 난 내 라이브 계정의 일부 스크린 샷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렇지 U이 될 주겠어에 수익성이 있었다. 난 내 많은 크기와 양을 숨 깁니다. 플러스 마크 쇼는 거래를 승리 마이너스 표시는 손실을 보여줍니다. 환호 동료, 내가 가입 2013년 3월 상태에서 약간의 돈을 넣어 전에 내가 그 질문을 왜 그게 전부 내가 질문에 이런 종류의 감정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불행하게도 나는 피난처 t 데모 거래를 제공하는 BO 브로커를 발견 : 회원 176 게시물 좋은 일 남자 덕분에 많은. 나는 노란 화살표가 우리를 준비하기 위해 다른에서 튀어 나올 때 우리는 경고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50000000000000 당신이 이진 옵션과 함께 성공을 달성 할 경우 거래 전략을 갖는 것은 필수입니다, 경험 또는 초보 상인이든 가입입니다. 나는 무역의 나의 년 동안 아무것도 배운 경우는 게임 계획 및 고체 거래 전략을 갖는 것은 당신에게 하나를 가지고 있지보다 훨씬 더 할 것입니다 것입니다. 지금 확실히 당신은 몇 번을 추측하여 운 수 있지만, 나는 확실히 그 전략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래는 내가 지난 몇 주 구성되어 간단하면서도 매우 정확한 거래 전략입니다. 추세 거래에 익숙 여부를 정확히 추세가 정말 그냥 계속 읽기 무엇 확실하지 당신의 사람들을 위해. 가격 촛불의 연속이 같은 방향으로 계속 때 동향이 설정됩니다. 트렌드 거래 동향을 파악하고 우리가 자산의 가격이 방향을 변경 곳의 기원 인, 역전을 부르는 거래의 사용을 포함한다. 당신을 숙지해야 동향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그들은 : 추세, 중립 동향 및 하락세. 분명히 상승 추세 가격이 높은 향하고 추세는 가격이 동일하게 유지하고 가격이 아래로 향하고 어디 하락세이고, 중립이다. 나아가, 이 전략에 필요한 유일한 지표는 단순 이동 평균이 될 것이다. 단순 이동 평균은 선택한 기간 동안 해당 자산의 평균 가격을 플롯 때문에 좋은 지표가 될 때 추세 거래를 사용한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자산을 시청하는 시간 프레임 10 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10 분 거래 전략이기 때문에이 경우, 우리는 또한 3의 기간에 평균 시간을 이동하는 우리의 간단한 변경 예정 그리고 네, 무역 만료 시간은 물론 십분 설정됩니다. 당신이 아래의 그림에서이 전략이 구현 될 것입니다 방법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t 이미 말씀 나오지 않았어 있다면 우리의 푸른 이동 평균 휴식 및 방향을 변경할 때, 우리는 우리의 거래를 배치합니다. 휴식 시간 전에 상향 또는 하향 추세가 있다면하지만, 내 확인입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상장 된 첫 번째 통화 무역을 단순 이동 평균 전에 발생한 잘 설립 하락 추세가 방향 변경이 있었다. 당신이 추세가 설립 이동 평균선의 방향으로 휴식을 볼 수있다 참조하면 우리는 장소 반대 방향에 대한 무역 가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우리는 5 거래를했다. 이 전략을 거래하는 모든 통화 쌍을 것입니다 때 내가 추천 자산, 나는 자산의 다른 유형에이 전략을 시도 못하고있다. 트렌드 거래는 초보자와 숙련 된 이진 옵션 상인 간의 거래의 매우 인기있는 스타일입니다. 이 전략은 뒤에 시험의 몇 주를 가지고 있지만 전반적으로는 매우 견고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나는에 - 더 - 돈 79의 비율을 평균을 추정한다. 그냥 간단한 셋업 및 거래 전략을 따라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한 걸음 더 가까이 당신의 꿈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제안, 의견이나 질문이 있으면 항상 사람은,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이 특정 거래 전략을 사용하고 때 촛불 스틱 아웃 종료에 대한 회신이 당신의 응답을 회신 감사 탈퇴 취소 게시물 네비게이션 아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즉시 거래를 배치합니다. 난 그냥 빨리 입력하려고 때문에 반전과 최상의 가격을 원하기 때문에 이상적으로 당신은 내가 일반적으로하지 않습니다, 반전은 참으로 그러나 일어나고 확인하는 수단으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만족하지만 난 그것을 위대한 질문을하고있다 방식에 큰 성공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나는이 안녕하세요 마이클 도움을 희망으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십분의 추세 전략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다. 이동 평균은 초기 고장시 즉시 위치를 배치 할, 또는 당신이 촛불 스틱 기간뿐만 아니라 끝날 때까지 나는 때때로 당신이 이동 평균의 초기 휴식을 알 수 있지만, 기간이 만료하지 않는 한 이동 평균 수 있기 때문에 요청 해요 기다려야 할 여전히 시간 내에 바꿀 수있다. 나는 다음 주에이 전략을 사용하려면하지만 난에-미리 응답에 대한 위치 감사를 배치 할 때 난 단지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케미 D. Apanisile. 안녕하세요 케미 나는 이동 평균의 초기 휴식 날카로운 및 다른 모든 전술에 보이는 경우 즉시 거래를 입력하는 경향이있다. 날이 전략은 15 즉시 적용 할 것입니다 그것은 내가 볼 무엇 유튜브 / 시계 V의 Gb693CPMhw8 투자에서 제공하는 무료 기술 분석 위젯에서 무료로 신호를 얻기 위해 내 지표,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과 방법에 대한 15 분 튜토리얼이야 방법을 알려주세요 30 분 만기는 위의 표에있는 모든 촛불 10 분 가격 변동을 나타내는 주어진. 당신은 t가 10 분마다 안녕 마이크, 우리와 함께이 새로운 전략 공유를위한 감사 추세의 변화를 얻을 돈. 그냥 명확성을 위해 나는 먼저이 전략은 모든 경향, 즉 작동 말,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추세는 하락세 내 두 번째 질문은 거래 플랫폼이 당신은 내가 당신은 내가 이동 평균 변화 위치 번 위치를 입력해야 내가 안녕 내가 어떻게가이 startegy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촛대의 확인을받을 말에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 것입니다 등 15분 삼십 분 만기 10 분 만기를 제공 해달라고도 1시간 expiries..i 사용 브로커




No comments:

Post a Comment